미스터리・음모론

절대 해서 안된다! 귀신을 부르는 "정말 위험한 놀이" 5 가지!

신비과학 2017. 9. 4. 17:09

 

인간은 옛날부터 이 세상의 존재가 아닌 "뭔가"에 강하게 끌리는 것이 있는지, 유령이나 악마를 불러내는 놀이를 해오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귀신을 불러오는 "위험한 놀이" 5가지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5. 쓰리 킹스

 

 

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놀이인 "쓰리 킹스".

다락방이나 지하실 등 창문이 없는 방에 촛불과 라이터, 양동이에 가득한 물, 2개의 큰 거울, 3개의 의자, 어린 시절에 쓰던 물건을 준비합니다.

 

방의 문을 살짝 열어놓은 상태로 시계의 알람을 오전 3시 30분으로 설정하고 잠을 잡니다.

알람이 울리고 나면 불을 붙인 초를 들고 3시 33분까지 의자에 앉아 있습니다.

거울이나 촛불을 쳐다보지 않고 어두운 한 지점을 계속 바라보고 있으면 "그것"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 놀이는 결코 혼자서 하면 안된다는 규칙이 있다고 하는군요.

 

 

4. 블러디 매리

 

 

세계적으로 유명한 놀이에는 "블러디 매리"도 있습니다.

이 놀이는 불을 붙인 초를 가지고 거울 앞에 서서 "블러디 매리"를 세번 외치면 피 투성이의 여자가 눈앞에 나타난다고 합니다.

 

 

일부 설에 따르면, 귀신의 이름을 외친 사람을 저주하여 죽이고 영혼을 빼앗아가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담력 테스트로 해보는 경우가 많은 이 블러디 메리는 자정에 혼자 그녀의 이름을 부르거나, 이름을 100회 외치는 등의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거울에 나타나는 여자 귀신의 정체는 아이를 잃은 어머니라는 설과 16세기 영국 여왕 메리 1세라는 설이 있습니다.

 

 

3. 다른 세계로 유혹하는 엘리베이터

 

 

이 놀이에 필요한 것은 10층 이상의 고층 건물의 엘리베이터입니다.

아무도 없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 2층, 6층, 2층, 10층, 5층의 순서대로 버튼을 누릅니다.

마지막 5층에 도착한 엘리베이터에 한 여자가 타게 된다고 하는데요, 절대로 말을 걸면 안된다고 합니다.

 

만약 여성이 "어디로 가는거야?"라고 물어본다고 해도 대답하면 안됩니다.

그 후 1층 버튼을 누르면 엘리베이터는 반대로 위로 계속 올라가 10층에 도착하게 됩니다.

 

 

그리고 열린 문 너머에는 이 세상과는 전혀 다른 세계가 펼쳐진다고 하는군요.

 

 

 

 

 

2. 드라이 본즈

 

 

2013년 해외의 한 게시판에서 "드라이 본즈"라는 놀이가 소개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원하는 것을 손에 넣기 위해 악마와 숨바꼭질 대결을 해야한다는 것인데요.

이 놀이는 아무도 없는 집이 조건입니다.

 

집의 모든 문과 창문을 닫고 밤 0시 1분이 되는 것을 기다립니다.

촛불을 준비하고 거울이 있는 욕실(손거울도 가능)에서 이루고 싶은 소원을 머리에 떠올립니다.

촛불이 꺼지기를 기다리면서, 악마를 부른 뒤 집에서 가장 넓은 방으로 이동하여 악마가 오기롤 기다립니다.

 

 

집안으로 들어온 악마가 오전 3시까지 자신을 찾지 못하면 승리하게 된다고 합니다.

다행이 이 놀이를 해서 목숨을 잃은 사람은 아직 없다고 하는군요.

 

 

1. 미드나이트 게임

 

 

이 놀이에는 초와 성냥, 종이와 필기 도구, 소금, 1방울의 피를 준비해야 합니다.

이름을 적은 종이에 피를 떨어뜨리고 피가 완전히 스며들때까지 기다렸다가 나무로 된 문 앞에 둡니다.

 

초에 불을 붙이고 이름을 적은 종이위에 올려놓습니다.(집안의 불은 모두 끕니다.)

마지막 노크가 밤 12시가 되도록 신경쓰면서, 총 22번 문을 두드립니다.

노크가 모두 끝나면 문열 열고 촛불을 입으로 불어 끈뒤 다시 문을 닫고 숨을 곳을 찾습니다.

 

 

오전 3시 33분 정도에 나타나는 "미드나이트 맨"이라는 섬뜩한 존재에게 걸리지 않고 도망가면 이기게 됩니다.

만약 미드나이트 맨에게 잡히게 된다면, 내장이 하나씩 하나씩 뽑히게 된다고 하는군요.

 

호기심이 생기더라도 절대 해서는 안됩니다.

 

 

 

 

2017/08/11 - [불가사의 심령] - 스스로를 시간 여행자라 주장했던 14명의 사람들!

2017/08/06 - [불가사의 심령] - 인터넷을 뒤흔든 소름끼치는 도시 괴담에 등장하는 캐릭터들!

2017/06/01 - [불가사의 심령] - 다른차원으로 연결되는"포털"의 존재를 시사하는 10가지의 사례

2017/01/02 - [불가사의 심령] - 당신을 위협하는 등산로의 감시 카메라에 찍힌 15가지 이상한 사진들!

2016/11/28 - [불가사의 심령] - 묘지에서 촬영된 15가지 섬뜩한 심령 사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