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 역사

임신, 출산과 관련된 놀라운 사실 5

신비과학 2018. 9. 12. 23:44


1. 세계에서 가장 키가 작은 어머니



미국 켄터키 주에 살고 있는 스테이시 헤럴드 씨는 골 형성 부전증을 앓고 있습니다.

이 질환 때문에 뼈가 정상적으로 발달하지 못하게 되었는데요, 결국 그녀의 키는 71cm에서 멈추게 되었습니다.


병원에서 출산은 무리라고 그녀에게 충고했지만, 그녀는 총 3명의 아이를 출산하여 의사들이 틀렸다라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하지만 세 자녀 중 장녀는 건강하게 태어났지만, 둘째와 셋째 아이는 골 형성 부전증을 물려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녀는 매우 힘들고 여러운 병을 가지고 있지만, 신장 175cm의 남편과 함께 육아를 분담하며 바쁘고 알찬 삶을 살고 있다고 합니다.




2. 분만시 가장 무거웠던 여성



30명의 의사들이 참여했던 도나 심슨 씨의 제왕 절개 수술은 매우 위험성이 높은 수술이었습니다.

당시 그녀의 체중은 241kg이었다고 하는데요, 산모와 아기에게 모두 위험했던 수술이었지만, 다행히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했다고 합니다.


또한 그녀는 출산 후 6개월 안에 체중 453kg으로 늘려 세계 최고의 비만녀가 되기로 결심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러나 무슨 이유였는지, 머지 않아 그 목표를 포기하고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3. 한번의 출산으로 가장 많은 아이를 낳은 여성



나디아 슐레만 씨는 체외 수정을 통해 8명의 아이를 출산하여, 기네스 세계 기록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이미 6명의 자녀가 있었고, 직업이 없어 최저 생계비를 지원받고 있었던 것으로 밝혀저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출산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출산 1년 후, 섹시 여배우로 데뷔한 뒤 스트립 클럽에서 근무하다가 현재는 일을 그만두고 14명의 아이들과 최저 생개비를 받으며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4. 세계 최연소의 어머니



리나 메디나 씨는 1933년 9월 27일 페루에서 태어난 이후 불과 5년 7개월 21일만에 아이룰 낳았습니다.

그녀는 매우 어린 나이였지만, 성 조숙증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임신과 출산이 가능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그녀의 골반은 아직 제대로 성장하지 못해서, 제왕 절개를 통해서 어렵게 출산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5. 세계 최초로 아이를 낳은 남성



그는 성전환 수술을 통해 여성에서 남성으로 바뀌었습니다.

법적으로도 아무런 문제가 없는 남성이라고 합니다.


2007년에 체외 수정을 통해 3명의 아이를 임신한 그는, 세계 최초로 임신한 남성으로 역사에 이름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그의 아내가 아이를 낳아주기를 바랬지만, 아내가 불임이라는 것을 알고 난 뒤 자신이 직접 임신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2018/09/03 - [인류와 사건] - 이상한 것에 중독된 믿을 수 없는 사람들 10

2018/01/30 - [인류와 사건] - 세상에서 가장 특이한 외형과 능력을 가진 사람들

2018/01/26 - [과학・ETC] - 아직도 해명되지 않은 인체의 미스테리 7가지

2017/11/08 - [과학・ETC] - 남자도 임신할 수 있다!? 자궁 이식 기술 향상으로 당장이라도 가능!

2017/01/31 - [과학・ETC] - 세계 최초로 인간의 세포가 들어간 돼지 태아 생성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