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ETC

남자도 임신할 수 있다!? 자궁 이식 기술 향상으로 당장이라도 가능!

신비과학 2017. 11. 8. 21:42

 

 

 

※ 본 내용은 유튜브 채널 '책밖과학'에서 제공하며, 타 블로그 및 유튜브 채널에서의 사용을 절대 금지합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내일이라도 당장 남성이 임신할 수 있게 만들 수 있을 정도로 자궁 이식 기술이 발전되었다고 합니다.

 

미국 생식 학회의 회장 리처드 헨리 펄슨 박사는 성 전환을 통해 여성이 된 사람에게 자궁을 이식할 수 없는 해부학적 이유는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남성의 몸에 자궁을 이식하고 임신시키는 것은 당장이라도 가능

 

헨리 펄슨 박사는 "내일이라도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물론 복잡한 일인 것은 맞지만, 이것의 실현을 막을 수 있는 문제는 없다고도 말했습니다.

 

하지만, 남성의 몸에 자궁을 이식할 수 있는 것은 기술적으로 보증할 수 있지만, 자연 분만은 좀 어려울 것이라고 합니다.

박사의 설명에서 출산을 하려면 먼저 체외 수정에 의해 태아를 이식하고 제왕 절개로 꺼내야만 된다고 합니다.

 

또 임신한 여성의 몸에서 일어나는 변화를 모방하기 위해 호르몬 주사도 필요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식한 자궁을 통해 출산에 성공한 첫 사례는 2014년 한 여성을 통해서 였습니다.

이 여성은 선천적으로 자궁이 없었으며, 60세의 여성으로부터 자궁을 제공받아 임신하고 출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임잉성 온존의 배려가 없다는 지적도..

 

학회에서 트랜스 젠더 환자의 임잉성 온존에 대한 배려가 없다는 점도 지적되었습니다.

성 전환 수술에 앞서 그러한 조치를 받는 환자는 거의 없다고 합니다.

 

임잉성 온존이란, 장래에 임신할 수 있는 가능성(힘)이 소실되지 않도록 생식 기능을 보존하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트랜스 젠더 남성 20명을 대상으로 하는 최근의 조사에서는, 임잉성 온존을 위해 채란하여 냉동 보존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고 합니다.

 

성 전환 수술을 받는 사람들에게 임잉성 온존에 대한 선택을 제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이 조사에서는 이러한 것들을 일반 사람들과 의사들에게 주지시키는 일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태아에 대한 영향도 우려

 

또 영국의 전문가들은 자궁 이식 기술이 발전했다고 해서 그것이 태아에게 "중대한 위험"을 초래할 가능성이 전혀 없게되는 것이 아니라고 지적했습니다.

 

또한 윤리적인 문제도 뒤따르고 있으며, 시급하게 실용화하는 것이 아니라 보다 많은 실험을 할 필요가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qSDX6vwUaB4?si=E3zBOb-V1W2yHat3 

 

 

2017/11/07 - [인류와 사건] - 생후 2개월 된 아이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린 부모에 비난 쇄도!

2017/08/27 - [인류와 사건] - 사람의 몸에서 발견된 놀랍고도 끔직한 생명체 5가지!(열람 주의)

2017/08/18 - [과학・ETC] - 과학이긴 하지만, 왠지 무서운 과학 실험 10가지!

2017/05/20 - [과학・ETC] - 아직도 과학적으로 설명되지 않는 15가지!

2017/10/22 - [인류와 사건] - 어처구니 없는 결과로 이어진 비정상적인 실험들 7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