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 역사

전생의 기억을 가진 아이들 5명

신비과학 2018. 7. 10. 22:32



여러분들은 환생을 믿으시나요?

전생을 기억한다는 것은 뭔가 터무니 없는 이야기처럼 들리지만, 실제로 환생이라고 밖에 설명되지 않는 사람들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전생의 기억을 가지고 있는 아이들 5명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제임스 레이닝거



제임스는 미국 루이지애나 주에 살고 있는 4살짜리 평범한 소년입니다.


어느날 부모는 제임스가 악몽에 시달리고 있는 것을 목격하게 되고, 아이를 진정시키기 위해 다가가게 되었는데요.

그 때 제임스는 갑자기 "비행기가 격추됐다! 기체가 불길에 싸여있다!" 라고 외치며 눈을 떳다고 합니다.


또한, 제임스는 "나는 1945년에 이오지마 전투에서 격추된 2차 세계 대전의 파일럿이다" 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당시 아이는 2차 세계 대전 당시의 비행기에 대해 배운적이 전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주 깊은 지식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네요.


제임스는 "나는 미국 해군의 호위 항공 모함 나토마 베이에서 날아오르다 격추되었다"라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또한, 전생의 이름 역시 제임스였다고 말했는데요.


결국 사람들이 이를 조사한 결과, 나토마 베이의 항공 모함에서 제임스 휴스턴이라는 이름의 조종사가 실제로 근무했었다라는 것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2. 차나이(Chanai Choomalaiwong)



태국 소년 차나이는 3세가 되면서 "나는 전생에 부아 카이(Bua Kai)라는 이름의 교사였으며, 자전거를 타고 학교로 가는길에 사살되었다." 라고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진짜 부모에게 데려가달라고 간절히 부탁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결국 차나이는 자신의 부모를 이끌고 한 번도 가본적이 없는 노 부부(전생의 부모)의 집까지 망설임없이 안내했다고 합니다.


부아 카이가 학교에 가는 길에 살해당한 것은 차나이가 태어나기 5년 전의 일이었다고 하는데요.

부아 카이와 차나이의 신체에는 한가지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부아카이는 뒤통수에 총을 맞았기 때문에, 이마에 총알이 관통한 큰 상처가 있었는데요.

차나이도 태어날 때부터 머리에 작은 원형 반점과 불규칙과 모양의 큰 반점이 이마에 있었다고 하는군요.




3. 켄드라 카터(Kendra Carter)



켄드라는 4살때 수영 레슨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그녀는 수영을 시작하자마자 바로 수영 선생님을 사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느날, 켄드라는 어머니에게 "아주 오래전 얘기지만, 선생님이 아이를 낙태한 적이 있다." 라고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어째서 그런 일을 알고 있냐고 어머니가 묻자 켄드라는 "선생님의 뱃속에 있던 아기는 내 아이였기 때문이다."라고 말하며, 왜 낙태에 까지 이르게 되었는지 상세하게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야기를 듣고, 확인해본 결과 실제로 수영 선생님은 9년전에 아이를 낙태했던 적이 있었던 것으로 밝혀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수영 선생님은 이러한 사실을 그 누구에게도 말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매우 놀라게 되었다고 합니다.


켄드라는 매우 조용한 아이였지만, 수영 선생님과 함께 있을 때 만큼은 매우 행복해 보였다고 합니다.



4. 라이언(Ryan)



4살이었던 라이언은 당시 끔찍한 악몽을 자주 꾸고 있었다고 합니다.

5살이 되던 해에는 어머니에게 "옛날에 나는 다른 사람이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라이언은 "헐리우드에 나를 데려가 달라"라고 자주 호소했다고 합니다.


또한 여배우 리타 헤이워드를 만났던 이야기와 브로드 웨이에서 춤을 추고 있었던 이야기, 이름이 자주 바뀌었던 사무실에서 일했었던 이야기와 ROX라는 단어가 포함된 거리에서 살았던 이야기를 말했었다고 합니다.


그의 어머니 신디는 라이언의  이야기를 듣고 지역 도서관에서 과거의 헐리우드에 대해 조사하기 시작했는데요.

그녀는 그곳에서 뜻밖의 사진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 사진은 영화 "나이트 애프터 나이트"의 것으로, 남자의 이름은 "마티 마틴"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마틴은 영화의 엑스트라 배우로 활동하다가 1964년에 사망했다고 하는데요.

마틴은 실제로 브로드 웨이에서 춤을 춘적이 있었으며, 이름이 자주 바뀌는 사무실에서 근무했었다고 합니다.


또한 당시 마틴이 살았던 주소는 비버리 힐스의 825 노스 록스베리 드라이브(North Roxbury Drive)였다고 합니다.



5. 패트릭(Patrick)



페트릭은 케빈이라는 형이 있었었는데요.

안타깝게도 케빈은 페트릭이 태어나기 12년 전에 신경 모세포종으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케빈은 왼쪽 경골 골절, 오른쪽 귀 바로 위에 혹같은 것도 있었으며, 왼쪽 눈은 실명상태였다고 합니다.


이러한 사실을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태어난 패트릭은, 그의 형과 마찬가지로 신체에 3가지 특징이 있었는데요.


먼저 오른쪽 귀 윗쪽에 직경 1cm 정도되는 붓기와 목에는 짙은 반점이 있었고, 윈쫀 눈은 각막 백반이라는 병으로 거의 보이지 않는 상태였다고 합니다.


또한, 패트릭은 생후 4년 반이 되자 "전에 살던 집으로 가고 싶다"고 어머니에게 말하기도 했습니다.

패트릭은 그 집의 일을 상세하게 기억했고, 죽은 형의 두개골 수술에 대해서도 말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당시에 살던 집은 패트릭이 태어나기 전에 살던 집었으며, 또한 케빈의 수술을 패트릭에게 말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고 합니다.



2017/09/21 - [불가사의 심령] - 당신이 누군가의 환생임을 증명하는 5가지 징후들!

2018/03/05 - [과학・ETC] - "꿈"에 관한 놀라운 사실 10가지

2017/12/05 - [불가사의 심령] - 교통 사고로 인해 임사 체험을 한 남성이 본 사후 세계

2017/05/14 - [인류와 사건] - 왠지 섬뜩한 세계 7개의 미해결 미스테리

2017/11/14 - [인류와 사건] - 키아누 리브스는 시간 여행자? 1200년 전부터 존재했었다는 설이 퍼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