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 역사

사람의 몸에서 발견된 놀랍고도 끔직한 생명체 5가지!(열람 주의)

신비과학 2017. 8. 27. 16:34


인체는 참으로 신비롭습니다.

평균적으로 성인은 640개의 근육 조직과 206개의 뼈, 또한 13여개의 내장기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체에는 무서운 생물이 숨어있을 수도 있는데요.

이번에는 실제로 사람의 몸에서 발견된 끔찍한 생명체 5가지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금니에서 발아한 씨앗



입안을 청결하기 유지하기 위해서는 자주 양치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식사 후 양치를 하지 않으면 입안에 있는 세균들이 번식하여 잇몸 질환이나 충치가 생겨 소중한 치아를 모두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칫솔질을 소흘히 했던 대만의 한 남성은 무서운 일을 겪게 되었습니다.

어금니에 심한 통증을 느낀 남성이 치과를 방문했는데요.

치과 의사는 완전히 부패한 어금니 1개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놀랍게도 그 어금니에는 발아된 구아바 새싹이 얼굴을 내밀고 있었다고 합니다.



치아에서 발아된 새싹을 처음 보게된 의사는 너무 신기해서 병원내에 있는 직원들을 모두 불러모았다고 합니다.

남자는 당황한 나머지 병원에서 도망쳤다고 하는군요.



눈 속에서 발견된 유충



피부의 붓기 자체는 보통 며칠, 길게는 몇 주 정도 지나면 자연스럽게 사라지게 됩니다.

그러나 페루에 살고 있는 17세의 소년이 경험했던 눈이 부었던 원인은 정말 끔찍한 것이었습니다.


소년은 몇 주 전부터 눈에 위화감이 느껴지기 시작했으며, 전혀 붓기가 빠지지 않는 것을 이상하게 생각하여 의사의 진찰을 받게되었습니다.

진찰 결과 소년의 눈에는 쇠파리 종류의 유충이 기생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의사는 바질 잎과 핀셋을 사용하여 소년의 눈에서 약 3cm 정도의 유충을 적출하는데 성공했습니다.

마취 등은 일정 사용되지 않았으며, 소년은 눈 속에서 꿈틀거리는 유충을 직접 체험하게되었다고 합니다.




귓속의 구더기



몸 속에서 수천 마리의 구더기가 꿈틀거리는 모습을 상상하는 것만큼 소름끼치는 것도 없을 것 같네요.

실제로 인도에서는 남성의 귓구멍에서 살아있는 구더기가 발견되었다는 사례도 있었습니다.


귀의 통증때문에 이비인후과를 찾은 한 남성의 귓구멍을 의사가 들여다 봤는데...그 안에는 수 많은 구더기들이 꿈틀대고 있었다고 합니다..

의사의 말에 따르면, 남성이 자던도중에 파리가 귓속에 침입했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이며, 귀에는 수백개의 알을 낳았던 흔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의사는 구더기를 꺼내기 전에 항 기생출 약물을 사용하여 애벌레의 부화를 차단한뒤, 핀셋을 사용하여 구더기를 꺼냈다고 하는군요.



뇌에서 발견된 희귀 촌충



인간은 카페인의 과다 섭취나 기압의 변화 등 여러가지 이유로 두통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인 남성이 경험한 끊임없는 두통은 뇌에 침입한 어떠한 생물때문에 발생했었습니다.


영국의 한 병원에 입원한 이 남성은 MRI 검사를 받았음에도 원인을 찾지 못하고 있었으며, MRI 검사 4년 후 결국 의사의 입에서 충격적인 사실을 전해듣게 됩니다.


무려 남성의 뇌에는 "스피로메트라 촌충"이라는 매우 희귀한 촌충이 기생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두통뿐만 아니라 발작이나 악취 등 다양한 질환의 원인이었던 스피로메트라 촌충은 수술을 통해 제거되었다고 합니다.



귀에서 발견된 거대한 바퀴벌레



2014년 1월 어느날, 호주에 살고 있는 한 남성이 귀에 통증을 느끼면서 잠에서 깼습니다.

남성은 당시 자고 있던 사이에 거미가 귓속에 잠깐 들어갔던 것이라 생각하고 넘겼지만, 통증은 점점 심해졌습니다.

남자는 모든 방법을 동원에 통증의 원은을 제거하려고 노력했지만 모두 실패했으며, 결국 병원을 찾게되었으며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의사가 그의 귀 안쪽에 올리브 오일을 부어 모습을 드러낸 것은 몸길이 약 2cm정도의 바퀴벌레였다고 합니다.

남성의 이야기를 들은 친구들은 그 이후로 밤에 잘 때 이어폰을 끼고 잔다고 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