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음모론

CIA가 화성 탐험에 초능력자를 이용했다! 초능력을 통해 무엇을 본것일까?

신비과학 2017. 2. 28. 02:43

 

 

기밀이 해제된 CIA의 문서에서 한 때 초능력 연구에 주력하고 있었다는 것이 밝혀졌지만, 1984년 CIA는 초능력이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을 이용해 화성을 원격 투시 실험을 진행했던 것이 밝혀졌습니다.

 

CIA의 목적은 좌표를 지정한 후 초능력 자의 투시 능력을 이용해서 화성을 탐험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었습니다.

 

 

 

 

초능력자들은 밀봉된 봉투가 제공되었습니다.

 

그 안에는 일련의 정보가 들어있었으며, 실험 종료시까지 개봉되지 않았습니다.

초능력자들은 지정된 좌표에 의식을 집중하면서 알게된 정보를 설명해야 했습니다.

물론 이것이 화성에 관련한 실험이라는 것은 일절 밝히지 않았습니다.

 

실험내용은 CIA Electronic Reading Room 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초능력자에게 북위 40.89도, 서경 9.55도에 집중하도록 지시

 

실험 직전 밀봉된 봉투가 초능력자들에게 주어졌습니다.

봉투가 개방되었던 것은 실험이 종료된 후였습니다.

봉투에는 3x5 크기의 카드 1장이 들어있었으며, 다음의 정보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화성, 대상 시간 기원전 100만년 전"

 

 

초능력자들은 바로 화성과 비슷한 지형을 연상

 

실험이 시작될 때 관찰자들은 초능력자들에게 지리의 좌표를 구두로 전달했습니다.

관찰자들이 봉투에 기재되어 있던 시간에 집중하라고 지시하기도 전에 피험자들은 이미 피라미드의 모양이 보인다고 주장했습니다.

 

"격렬한 상태의 구름이 보입니다. 모래 폭풍과 같은 느낌입니다. 아...지질에 문제가 있다라고 말해야 할까...잠깐만요..철이네요..정말 기묘한.."

 

 

관찰자는 화성에서 그 지질학적 문제가 발생하기 전의 시대로 이동하도록 요구했습니다.

그러자 피험자는 "아, 전혀 다릅니다. 아아... 그것이 오기전에...아 모르겠다...와우..흙더미 것이...나타났다가 사라졌습니다..음...크고 평평한 평면이 너무...음..완만한 각도에서 벽이..그것은 너무 큽니다..거석입니다. 아..."

 

 

관찰자들은 피험자에게 그 당시의 화성을 잠시 둘러보도록 지시했습니다.

 

 

과거 화성에는 화성인이 존재했다?

 

 

 

피험자 : ....그렇군요...사람의 그림자 같은 것이 보입니다. 너무 키가 크고 말랐지만 그림자 뿐이군요.

           왠지 그곳에 있는 듯한, 없는 듯한 느낌이지만..이제는 없습니다.

관찰자 : 그들이 있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십시요.

피험자 : ....음....(중얼거림)...여기저기에 많은 잡음이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여기저기 산재해 있습니다.

관찰자 : 본 그대로를 보고하십시요. 정리하려고 하지 말고 그대로의 정보를 알려주십시요.

피험자 : 매우 큰 사람들이 보입니다. 날씬하고 키카 크지만..너무 큽니다. 아아.. 뭔가 이상한 옷을 입고 있군요.

 

 

 

 

화성으로 텔레포트 하도록 지시한 후 화성인의 쉘터 발견!?

 

다음 실험에서 관찰자는 몇 가지 다른 좌표를 주고 해당 위치로 이동하도록 지시했습니다.

피험자는 교차로, 기념물, 반사 물체, 피라미드 모양의 건물이 보인다고 주장했습니다.

 

 

관찰자는 피험자들이 탐색을 하도록 하고 발견한 것이 있는지를 보고하라고 지시했습니다.

 

 

 

피험자 : 폭풍이나 뭔가가 가로막고 있습니다.

관찰자 : 다시 말해주세요.

피험자 : 폭풍을 방지하는 대피소로 보입니다.

관찰자 : 지금 보고 있는 건물의 것입니까?

피험자 ; 네, 그렇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관찰자 ; 알았습니다. 안으로 들어가 모습을 설명해주세요.(실제 시간에서 37분이 경과)

피험자 : 다양한 객실이 있습니다...하지만 대부분은 가구라든지...그런 종류의 것은 아닙니다.

           음...아아...잠을 자기 위한 전용 객실 같은 느낌입니다. 동면이라고 말해야 할까요?

          본 그대로를 말하자면 폭풍, 대단한 폭풍이네요. 폭풍내내 자고 있어요.

 

 

화성인은 살아님기 위해 이주의 땅을 찾았다?

 

 

관찰자 : 폭풍동안 누가 자고 있는지 알려주십시요.

피험자 : ....아....정말...이번에도 크고, 매우 큰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너무 말라있고, 키와 입고 있는 옷때문에 말라보입니다.

          음, 진짜 빛이 나는 실크같은 느낌이지만, 헐렁한 타입이 아니라 딱 맞는 옷입니다.

관찰자 : 다가가서 그들에 대해 물어보시요.

피험자 : 그들은 고대인 입니다. 그들은 그렇게... 죽어가고 있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의 그들의 시간이자 시대인 것입니다.

관찰자 : 그것에 대해 더 말해주세요.

피험자 : 그들은 매우 철학적입니다.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은....생존 방법, 하지만 그럴 수 없었습니다.

피험자 : 대처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해결책을 찾지 못한 것 같습니다....그래서 간절하게 무엇인가가 대답을 가지고 돌아오기를 계속 기다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관찰자 : 무엇을 기다리고 있나요?

피험자 : ....그들은...아아...아무래도...새로운 살곳을 아....찾으러 나선 동료들입니다.

           그들의 환경이 무너지고 있어요. 급격하게 무너지고 있으며, 그 동료들은 어딘가 아주 먼 곳에 있는 땅을 찾아나섰습니다.

관찰자 : 대기 또는 환경 파괴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피험자 : .....이미지가 보입니다. 그것은 음..거의 왜곡과 같은 ..젠장, 이건 어렵다..진행되고 있는 것 같은데....

관찰자 : 본 그대로를 말하세요.

피험자 : 아...구체네요... 아아...혜성의 꼬리 같은 것들 사이를 이동하는 구체같은...뭔가 강을 통과하고 있습니다만, 매우 우주와 같이 보입니다.

           마치 우주 사진 같아요.

 

 

 

실험이 끝날 무렵, 관찰자는 피험자에게 그들중 한명을 도울 방법은 없는지 찾도록 지시했습니다.

 

피험자 : ...내가 알 수 있는 건, 그들은 기다릴 수 밖에 없다는 것 뿐입니다.

           내가 누구인지도 알고 있지 않습니다. 그에게는 내가 환각 등으로 느껴졌을 것입니다.

관찰자 : 그렇군요. 동료들은 언제 출발했는지, 어떻게 출발했나요?

피험자 : ....음...잘 모르겠네요..큰 배의 내부처럼 보이지만, 벽은 매우 등그스러운 빛나는 금속입니다.

관찰자 : 여행에 대해 말하고 어디고 가고 있는지 판별하십시요.

피험자 : ...화산 가스가 모인 곳으로 이상한 식물들이 있는 정말 미친 곳이라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불안정한 장소로 상황은 호전되지 않을 것 같네요. 그곳의 식물은 정말 풍부하고, 한편으로는 없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폭풍의 종류도 다릅니다.

관찰자 : 좋습니다. 이제 1984년 5월 22일 현재로 돌아와 주세요.  내 목소리가 들리는 곳으로.

           내 목소리가 들리는 곳으로 1984년 5월 22일로 돌아오세요.

 

이것으로 실험은 종료되었습니다.

 

믿을 수 없는 이야기이지만, CIA는 초능력자에게 기원전 100만년의 화성의 모습을 텔레포테이션하는 실험을 진행했었습니다.

 

전문을 읽고 싶은 분들은 인터넷에 공개된 CIA 문서, "MARS EXPLORATION, MAY 22, 1984"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