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생명

주인의 귀가 소리를 듣고 마중나가는 하바신 불구의 고양이

신비과학 2018. 1. 31. 22:39



주인과 반려동물 사이의 유대 관계는 때로는 흐믓하게, 떼로는 감동을 불러일으키곤 하는데요.

간혹 눈물 없이는 볼 수 없을 정도로 강하고 따뜻한 느낌을 받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하반신이 마비된 고양이와 그 고양이를 보호하는 주인 사이에 강하게 맺어진 운명을 느끼게 해주는 동영상입니다.




실내에서 소리를 눈치채는 고양이



뭔가 낌새를 알아치린 후 현관을 향해 힘들게 이동하기 시작한다.



문 앞까지 온 것 같은데...



자.. 이제 마중할 준비는 다 되었다!



어서 오세요! 주인님!!



이 고양이가 살고 있는 곳은 대만의 타이페이라고 합니다.

주인인 메이 씨에 의해 보호받으며 살아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사연은 알 수 없지만, 이만큼 주인을 반가워하고 있는 모습을 봐서는..분명 행복하게 살고 있을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동영상은 인터넷상에서 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으며, 여러 매체를 통해 확산되고 있습니다.

영상 댓글에는 "너무 감동적이다!" "키우는 것이 매우 힘들텐데.. 메이 씨가 존경스럽다" 라는 메시지들과, "고양이에게 휠체어를 만들어주면 좋겠다" 라는 의견도 전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2017/12/24 - [동물・조류] - 개나 고양이는 인간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으로 판명!

2017/11/13 - [동물・조류] - 알에서 태어난 고양이? 너무 귀여운 고양이 부화 장면!

2017/11/03 - [동물・조류] - 제발 꼬리를 흔들지 말아줘.. 난 너를 죽여야만 해..

2017/10/26 - [동물・조류] - 길가에 웅크리고 죽어가던 고양이..알고봤더니..

2017/10/20 - [동물・조류] - 지금까지 고마웠어! 노인 침팬지의 마지막 힘을 다한 진심의 포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