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음모론

우크라이나에서 "포메이션 A" 편대를 이룬 신비의 발광 물체 목격!

신비과학 2017. 11. 22. 11:00



이달 초, 우크라이나의 한 마을 상공에서 약 7개의 빛나는 미확인 비행 물체가 목격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수수께끼의 빛은 갑자기 상공에 출현했으며 마치 편대를 이루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또한, 일부가 이탈되어 사라지는 등 목격한 주민들을 불안에 떨게 했습니다.


나중에 이것이 군사 훈련과 관련된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지만, 그 자세한 내용은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으며 인터넷 상에서 다양한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마을에 출현한 수수께끼의 빛의 집단


올해 11월 8일에 공개된 이 동영상은 우크라이나 오데사 주 Novogradovka마을 상공에 나타난 수수께끼의 비행 물체를 촬영한 것입니다.



처음, 상공에서 반짝이는 빛은 6개의 편대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도중에 1개가 아래로 향한 뒤, 두개로 변화되었습니다.



하나씩 아래로 떨어지며 사라져 갔습니다.




높은 고도에서 갑자기 출몰한 군사 훈련용 표적?


촬영자 이반 호세프에 따르면, 이 물체들은 "하늘의 높은 위치"에서 "갑자기"나타났으며, 12 ~ 15분 정도 머물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 빛은 우크라이나의 해병대 훈련용 목표물이라고 보도되었지만, 이 빛나는 물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전히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만약 이것이 훈련이었다면, 편대에서 크게 벗어난 그 빛은 공격에 의해 추락했을지도 모릅니다.



다양한 의문의 목소리들!


그러나 인터넷 상에서는 다양한 의견들이 올라오고 있으며, "드디어 그날이 온걸까?", "이것은 확실한 UFO"라는 의견 등이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목격자 가운데는 높은 고도에서 포메이션을 짜는 거대한 불덩어리 같았다라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왜 지금?", "무언가의 시작이 아닐까?" 또한 "사전보고가 없었던 이유는?" 등의 의아해 하는 목소리도 있었습니다.


만약 군사 훈련이라고 해도, 상공에서 갑자기 출몰했다라는 점이 걸립니다.

이와 비슷한 편대를 짜는 수수께끼의 빛은 과거에 러시아와 멕시코 상공에서도 목격된 적이 있지만, 과연 이 빛의 정체는 무엇인걸까?



2017/11/20 - [UFO・외계인] - 최근 가장 논란이 되고 있는 미군 기지에서 촬영된 메탈릭 UFO!

2017/11/17 - [UFO・외계인] - 중국에서 황금빛의 거대한 도넛형 UFO 연속 출현!

2017/11/07 - [자연・폐허・우주] - 하늘과 땅을 직선으로 잇는 통모양의 빛 기둥 목격! 캐틀뮤틸레이션?

2017/11/06 - [UFO・외계인] - [충격 영상] 태양으로부터 에너지를 공급받고 있는 "목성 크기의 초 거대 UFO"!

2017/11/02 - [UFO・외계인] - 또 다시 화성 표면에서 거대한 모함 같은 물체가 발견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