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 역사

전 세계에서 단 3%만 가지고 있다는 "X표" 손금!

신비과학 2017. 10. 30. 10:00


"손금"은 동양 미신이라는 이미지가 강하지만, 사실 서양에서도 12세기 부터 "Palmistry"라고 불리는 손금술이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그러한 손금의 색다를 이야기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전 인구의 약 3%만 가지고 있는 "X표" 손금



고대의 과학인 손금술은 힌두 베다 점성술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Palmistry"는 인도가 발상지로, 이 후 티베트, 중국, 이집트, 페르시아(현재의 이란)를 거쳐 전 세계로 퍼진것으로 생각되고 있습니다.


이집트 학자들 중에는 마케도니아의 알렉산더 대왕 손바닥에는 X형의 선이 있었다고 주장하는 학자들이 있는데요.

위대한 지도자였던 알렉산더 대왕은 예전부터 손금술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그의 행동은 모두 손금에 따라 계획되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 X형의 손금을 가진 사람은 매우 적어서 전체 인구의 약 3% 정도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모스크바 STI 대학의 연구원들은 이 주제를 분석하기 위해 200만명이 넘는 사람들을 조사하고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그 연구에서 X표시를 어떠한 사람이 보유하고 있으며, 그 사람의 인생은 어떠한지를 분석했습니다.


이 연구에서는 생존자와 사망자 모두 조사 대상으로 했으며, 손바닥에 X표시가 있는 사람들에게서 한 가지의 공통점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X표시를 가진 사람들은 커다란 업적을 이루게 되며 대대로 사람들의 기억에 남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들은 전문 분야의 저명한 리더 또는 이름이 알려져 있는 유명한 사람들이었습니다.

또 한 손에만 X표시가 있는 사람은 살아가는 동안 유명해지게 되며 양쪽 손바닥에 X표시가 있는 인물은 사후 역사에도 이름이 새겨지게 된다고 합니다.



이 표시를 양쪽 손바닥에 가진 인물은 앞에서 거론한 알렉산더 대왕, 그리고 제 16대 아메리카 합중국 대통령인 에이브러햄 링컨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존하는 인물로는, 러시아의 리더인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도 이 표시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오바마 전 대통령의 여러가지 사진을 분석해보면 이 표시를 가지고 있을 것이라 생각되고 있습니다.




X표시를 가진 사람들의 특징과 운명


그리고 이들은 다른 사람들과 다른 독특한 개성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1. 육감


이 표시를 가진 사람들은 뛰어난 육감을 가지고 있으며, 중대한 국면에서 이 능력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보통 사람들은 오감을 가지고 있지만, X표시를 가진 특별한 인물은 장래를 어느 정도 예측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합니다.

그들은 매우 쉽게 위험을 감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2. 거짓말을 알아보는 힘


이 표시를 가진 사람들은 거짓말을 간파할 수 있으며, 사람들은 그들에게 거짓말을 하고 싶지 않다고 느낀다고 합니다.

만약 거짓말을 하면 그들은 그들은 즉시 알아채고 분노를 표시한다고 합니다.


그들은 최종적으로 거짓말을 한 사람을 용서할지도 모르지만, 결코 잊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3. 뛰어난 기억력


이 표시를 가진 사람들은 뛰어난 기억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상황에 적응할 수 있고 이해도도 매우 높다고 합니다.



손금술은 12세기부터 있어왔다고 하는데요.

알렉산더 대왕이 자신의 손금을 보고 세계 정복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니 정말 놀랍습니다.


비과학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손금이지만, 거기에는 어떠한 심리가 숨어있는 것은 아닐까?




2017/10/27 - [인류와 사건] - 실제로 존재하는 초 능력을 가진 8명의 사람들

2017/10/24 - [불가사의 심령] - 갑자기 튀어나오는 "고스트 카"! 착시? 텔레포테이션? 이해 불능!

2017/10/22 - [인류와 사건] - 어처구니 없는 결과로 이어진 비정상적인 실험들 7가지!

2017/10/13 - [과학・ETC] - 남녀의 뇌 차이, 여성은 다른 사람과 나눌 때 행복한 기분이 든다?

2017/10/11 - [인류와 사건] - 젊음을 위해 350만년 전의 박테리아를 주사하는 독일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