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구글 스트리트 뷰에 찍힌 11가지 이상한 사진

신비과학 2017. 10. 28. 16:19



생각해보면 구글 지도나 스트리트 뷰와 같은 서비스 때문에 세상이 더 편리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끔은 이상한 길로 안내하기도 하지만, 어쨌든 가본적이 없는 목적지에 어떻게든 도착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지역 정보는 구글 전용 차량에 의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때로는 결정적인 순간을 포착해 내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지금까지 특히 화제가 되었던 구글 스트리트 뷰에 찍힌 사진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쓰레기를 찾아 다니고 있는 조랑말



스트리트 뷰는 안타까운 순간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사진은 한 마리의 조랑말이 진흙 투성이가 된 모습으로 쓰레기를 뒤지고 있는 모습니다.



2. 죽은 척하고 있던 영국 소녀



2008년 영국 우스터 지역에서 촬영된 스트리트 뷰이며, 길가에 쓰러져 있는 한 여성이 보입니다.

이 사진이 공개되자 마자 많은 사람들이 이 여자에게 무슨일이 생긴것인지 궁금해 했었습니다.


조사 결과 이 소녀는 사진이 촬영되기 직전에 넘어진 것이며, 잠시 죽은 척을 하며 놀고 있었던 것이라고 합니다.



3. 플로리다의 UFO?



2011년 5월, 플로리다 오초피 파인 오크 로드 부근에서 촬영된 이 스트리트 뷰에 UFO와 같은 물체가 찍혀있었습니다.


UFO가 아니라면 어떠한 빛의 착각 또는 촬영상의 오류라고 생각되지만, 확실한 조사는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4. 고급 명품 매장을 기어다니는 아기



고급 명품 매장, 구찌의 입구 앞에서 기어다니고 있는 아기가 촬영되었습니다.

부모는 도대체 어디에 있는 걸까?


이 아기는 이 후 어떻게 되었을까?



5. 뉴욕의 저주 받은 집



뉴욕 주 볼티모어에서 촬영된 사진인데요.

마치 공포 영화에 나오는 집처럼 뭔가 흘러내리는 듯한 으스스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촬영시 흔들림에 의한 것이겠지만, 정말 이런 느낌의 집이 있다면 공포 명소로 인기를 끌 것 같네요.




6. 분신? 도플갱어?



촬영 장소는 불명이지만, 3명의 남성이 찍혀 있습니다.

그들은 똑같은 복장을 하고 있으며, 체형도 비슷해 보입니다.


어쩌면 이들은 어린 아이들일 수도 있고, 쌍둥이들이 걷고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단순히 촬영 시 카메라가 일으킨 작용에 의해 한 사람이 3회에 걸쳐 촬영되어 버린 것일지도 모릅니다.



7. 뒤엉킨 차량



구글 스트리트 뷰가 사고 직후를 파악한 사진은 몇 가지 존재하고 있는데요.

이 사진은 특히 주목을 받았던 사진입니다.


빨간 자동차 뒷좌석 이외에는 대파되어 버렸으며 남아있는 것은 차량의 파편들 뿐입니다.

이 사진의 자세한 내용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으며, "이 사고가 왜 난거지?" "차에 타고 있던 사람은 무사한가?"와 같은 궁금증이 생기지만 결과는 모릅니다.



8. 헌 옷 가게 매장에서 방뇨하던 남자



그가 왜 이런 행위를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맨해튼의 록 어웨이 비치의 헌 옷 가게 매장에서 엉덩이를 드러낸 한 남성이 노상방뇨를 하다가 스트리트 뷰에 포착되었습니다.



9. 괴물? 외계인?



이 사진은 프랑스 낭시에 있는 로레인이라는 지방의 한 민가에서 촬영된 것인데요.

발코니에 불길한 물체가 서 있었습니다.


결국 동상으로 확인되었지만, 지나가는 사람들을 놀래키기에는 틀림 없어 보입니다.



10. 땅속으로 흡수되는 소년



스트리트 뷰의 촬영상 결함때문에 이상한 사진이 만들어지기도 하는데요.

이 소년도 예외가 아니었습니다.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서 2016년에 촬영된 사진인데요.

소년이 땅속으로 나오고 있는 것인지, 반대로 들어가고 있는것인지 모를 사진이 찍혀있었습니다.



11. 총을 가지고 노는 소년



디트로이트를 촬영중인 구글 스트리트 뷰가 파악한 것은 미국 특유의 광경이었습니다.

사진에는 민가의 지붕 아래에서 놀고 있던 소년 몇 명이 찍혀있는데요.

그 중 한명이 손에 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꽤나 큰 총으로 보이는데요.

참고로 이 집에서 생후 17개월도 안된 아기가 살해되었던 사건이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2017/10/27 - [인류와 사건] - 두번 이상 보지 않으면 잘 이해되지 않는 순간을 포착한 사진

2017/10/27 - [역사・문화] - 밤에 에펠 탑을 촬영하면 불법? 그 이유는?

2017/10/24 - [불가사의 심령] - 갑자기 튀어나오는 "고스트 카"! 착시? 텔레포테이션? 이해 불능!

2017/10/16 - [인류와 사건] - 미술관에 장식된 그림과 지나치게 닮아있는 사람들!

2017/10/15 - [수중 생물] - 지난 10년간 해안으로 밀려온 이상하고 기묘한 생물 8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