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상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당신은 매우 힘든 하루를 보냈습니다.
회사에서 사람들이 짜증을 내고, 상사로부터 안좋은 소리도 듣게 되었죠.
당신은 빨리 퇴근해서 소파에 앉아 와인을 마시며 휴식을 취하고 싶은 생각 뿐입니다.
이러한 생각으로 집에 도착한 당신은, 일단 리모컨 집어 TV부터 급하게 켭니다.
그런데 그때, TV에서 아무런 이유도 없이 비명을 지르고 울부짖는 사람들의 나오는 장면이 나타나시 시작합니다.
다른 채널로 이동하려고 채널 이동 버튼을 빠르게 눌러보지만, 전혀 작동하지 않죠.
척추를 따라 흐르는 오싹함을 떨쳐내고, 당신은 TV 쪽으로 다가가 강제로 꺼버립니다.
그리고 급하게 거실을 나와서, 주방 쪽으로 이동합니다.
주방에 도착한 당신은, 퇴근하자 마자 꺼내놓았던 와인 병을 보게 됩니다.
하지만 와인 병은 완전히 비어져 있고, 심지어 냉장고 위에 올려져 있는 상태죠.
당신은 겁에 질립니다. 이건 분명히 누군가가 당신의 집안에 있다는 증거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공포에 질려 다른 방으로 급히 달려갑니다. 그리고 그 방에 있던 오래된 야구 방망이를 손에 듭니다.
그리고 다시 방에서 천천히 나온 뒤, 모든 문과 창문의 잠금 상태를 확인합니다.
다행히 모두 닫혀 있고 잘 잠겨 있습니다. 조금 안심이 됩니다.
당신 소파에 털썩 앉습니다. 그 순간 거실 한쪽에 세워져 있는 거울이 눈에 들어옵니다.
겁에 잔뜩 질려 움추려져 있는 당신의 모습이 눈에 들어오고 있네요.
당신은 다시 TV를 켭니다. 그러자 당신이 즐겨보는 예능 프로그램의 출연자들이 떠들어대기 시작합니다.
천천히 와인을 한잔 들이키자, 당신의 심박수는 이제 거의 정상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당신의 마음속 한켠에는 와인 병이 왜 그렇게 되었는지 알아내고 싶지만, 동시에 억지로 그 생각을 떨쳐냅니다.
다행스럽게도 당신은, 뒤쪽에 벽을 따라 기어가는 붉은 그림자는 보지 못했습니다.
이제 이 붉은 그림자는 바닥으로 내려와 당신에게 서서히 기어오고 있습니다.
당신은 TV에 문제가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다른 곳에서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고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휴대 전화가 이유없이 방전될 수도 있고, 천장 조명이 계속 깜빡거릴 수도 있죠.
만약 다른 가전 제품들이 스스로 켜지고 꺼지기 시작한다면, 이제 TV 채널이 바뀌는 문제보다 더 심각해 집니다.
그리고 집 안의 불이 다 꺼져도, TV나 컴퓨터가 계속 켜져있다면...이제는 돌이킬 수가 없습니다.
이 문제를 당신의 스마트 폰으로 테스트 해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동작 감지 앱을 사용해 보세요. 예를 들어, 움직임 감지 앱이나 소리 감지 앱을 설처하면 됩니다.
그리고 앱을 실행시킨 다음에, 아무도 없는 방에 스마트 폰을 조용히 놔둡니다.
만약 아무도 없는 방에서 움직임이나 소리가 감지된다면, 즉시 집에서 나가시기 바랍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지켜보고 있다는 느낌이 드나요?
아니면 특정 방에만 들어가면 소름이 끼치는 경험을 했었나요?
그렇다면 당신의 집은 이미 귀신이 들렸을 수 있습니다.
귀신은 원래 살아있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그들도 집에 머물고 싶어합니다.
특히 그들이 살아 있었을 때 머물렀던 집이라는 더욱 그렇겠지요.
만약 집 안에서 누군가의 시선이 계속 느껴진다면, 그들에게 잠시 공간을 내어주세요.
그들이 집처럼 느끼게 해주세요. 그들을 억지로 몰아내려고 해서 당신을 공격하게 만드는 것보다 낫습니다.
하지만 불안, 긴장, 편집증과 함께 이러한 느낌이 든다면, 정신 건강 문제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만약에 그렇다면 병원에 방문하여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때때로 아이들은 상상 속 친구를 만들어서, 자기의 욕구를 충족하려 합니다.
"엄마, 제리가 디즈니 월드에 가고 싶어해." "아빠, 사라가 밖에서 놀고 싶어해. 같이 가도돼?"
대부분의 경우 상상 친구는 무해합니다.
상상의 친구는 어린 시절에 생길 수 있는 정상적인 부분이며, 자녀의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죠.
문제는 눈에 보이지 않는 상상 친구가, 점점 눈에 보이게 되면서 시작됩니다.
만약 자녀의 곁에 아무도 없는데, 자녀가 끊임없이 중얼거리는 것을 본다면 주의하세요.
실제로 한 부모가 이사갈 집에 방문하여, 자녀에게 물었습니다.
"이 집이 맘에 드니?" 그러자 아이는 열광적으로 "네!"라고 답했습니다.
그리고 아이는 "거기에 있는 남자애도 착해보여요" 라고 덧붙였죠.
어머니는 아이에게 무슨 말인지 되 물었고, 아이는 주방에서 잠옷을 입은 남자 아이를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자연 재해가 발생하지 않는 한, 물건은 저절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조용하고 평화로운 집안헤서 갑자기 물건이 움직이기 시작한다면 문제가 있는거죠.
실제로 전 세계적으로 설명되지 않는 물체의 움직임을 목격한 사례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오전 2시에 자신의 방으로 다가오는 무거운 발소리를 들었다고 진술했습니다.
처음에는 친구의 발소리라고 생각했지만, 밖에 나가서 살펴보니 아무도 없었죠.
남자는 자신의 아파트 전체를 수색했지만, 끝내 이상한 점은 아무것도 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그 이후로 6개월 동안 상황은 매우 안좋게 변하게 되었습니다.
가전 제품들이 무작위로 켜지고, 가구가 저절로 움직이시 시작했는데요.
수도꼭지도 저절로 틀어졌고, 주방의 선반은 저절로 열리고 닫히기를 반복했습니다.
남자는 2년 만에 아파트에서 나오게 되었으며, 그의 몸에는 긁힌 자국 등이 가득했습니다.
눈 끝에서 떠다니는 것이 실제 부유물일 수도 있고, 어쩌면 영혼일 수도 있습니다.
만약 시야의 끝에서 이러한 것들이 자주 보인다면, 그것은 유령일 수도 있는데요.
이들은 당신을 몰래 지켜보다가, 당신이 직접 바라보면 바로 사라져 버리곤 합니다.
이러한 유령들에 대한 보고는 수 십년 동안 계속 있어 왔습니다.
하지만 일단 이러한 것들을 보게 된다면, 가장 먼저 병원 부터 방문해 보는 것이 좋은데요.
어떠한 경우에는 정신분열증이나 치매 또는 눈의 질환 같은 의학적 문제때문에 나타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잦은 불면증 때문에 나타날 수도 있죠.
실제로 한 남성은, 시야의 끝에서 자신을 지켜보던 유령을 직접 만나게 되었다고 진술했는데요.
그들은 붉은 눈을 가지고 있었으며, 다섯 명의 또 다른 유령들이 자신을 지켜보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양말 한 켤레가 자꾸 없어지나요?
분명히 주방에 열쇠를 걸어두었는데, 다음 날에 보니 거실에 걸려 있었나요?
이 문제는 당신의 기억력 때문이거나, 그냥 당신이 멍청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만약 그것도 아니라면, 집에 폴터가이스트가 있다는 얘기가 되겠죠.
폴터가이스트는 장난기가 매우 많습니다. 그래서 집안에서 두드리는 소리가 들릴 수 있습니다.
또는 물건들이 머리 위를 지나가는 소리가 들릴 때도 있을 겁니다.
폴터가이스트를 만난 사람들 중에는 집안의 물건이 옮겨지거나 완전히 사라진 경우가 많은데요.
흔치는 않지만 심한 경우에는, 폴터가이스트에게 맞는 일도 일어나기도 합니다.
1967년 독일의 한 가정에서, 전화가 끊임없이 울리고 물체가 저절로 움직이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당시 경찰들과 초심리학자들이 건물을 조사할 정도의 유명했던 사건이었는데요.
하지만 이들은 이러한 이상 현상에 대해서 합리적인 설명을 찾아내지는 못했습니다.
혼자 있을 때 목소리나 속삭임을 듣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 아닙니다.
특히 그 소리가 집 안에서 나는 것 같다면 더욱 이상한 일이죠.
만약에 존재하지 않는 소리를 들었다면, 이는 불면증이나 과도한 스트레스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옆집에서 들려오는 목소리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구요.
하지만 건강에 문제가 없고, 컨디션도 좋은 상태이고, 옆집도 없는데.. 이러한 속삭임이 계속 들려온다면..
그렇다면 이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속삭이는 목소리는 죽은 사람이 살아있는 사람의 관심을 끌려는 의미라고 제안하는데요.
이 말은, 그 장소가 귀신이 들렸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집 안 곳곳에서 동전을 발견한 적이 있나요?
그렇다면 주머니에 구멍이 났거나, 깜빡했거나, 아니면 무언가가 관심을 끌려는 시도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동전을 줍는 것이 조상들이 당신에게 접근하려는 것이라고 해석합니다.
또한 천사들이 주변에서 당신을 도울 준비가 되었다고 알리는 의미라고 해석하는 사람들도 있죠.
실제로 배우 엠마 스톤은 2014년 한 토크 쇼에 출연하여, 자신 겪었던 초자연 현상을 얘기했습니다.
그녀는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자신의 집에 동전을 계속 남겨두고 있다라고 주장했는데요.
이 이야기에 청중과 진행자는 당황했지만, 그녀는 할아버지의 영혼이 자신에게 동전을 남기는 것이라 확신했다고 합니다.
아무런 이유 없이 공포에 질린 적이 있나요?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공포에 대한 압도적인 느낌은 여러가지 요인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강한 불안감, 공황 장애, 스트레스 등등 원인은 다양하죠.
또 어쩌면 이러한 공포심은 심장 마비, 뇌졸증 ,발작 또는 아나팔락시스와 같은 의학적 문제의 초기 징후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감정을 경함할 수 있는 또 다른 이유가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파스모포비아입니다.
파스모포비아는 귀신에 대한 두려움을 말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이런 감정을 느끼는 사람들은, 공포 영화 등을 본 이후 비이성적으로 귀신을 두려워 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러한 경우가 아닌, 그냥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도 귀신에 대한 극도로 두려운 마음이 들게 된다면..
그것은 당신의 집에 진짜로 귀신이 살고 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는 미스터리한 생물입니다.
고양이들은 각각 고유한 성격과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 고양이는 당신이 볼 수 없는 것을 감지하고 볼 수 있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벽 안에서 기아다니는 곤충이나, 작은 동물들을 쉽게 알아차릴 수 있죠.
또한 고양이는 자외선을 볼 수 있으며, 인간보다 최대 5배나 더 높은 주파수까지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령 사냥꾼들은 자외선을 이용해서 유령을 찾고 있습니다.
즉, 고양이들은 인간이 감지할 수 없는 귀신까지도 알아차릴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겁니다.
간혹 고양이가 눈에 보이지 않는 무언가에 위협을 느껴, 귀를 납작하게 하거나 꼬리를 부풀린 적이 있나요?
아니면 갑자기 빈 공간을 노려보며 으르릉 거리는 모습을 본 적이 있나요?
만약 고양이가 이러한 행동을 보인다면 당신은 고양이에게 즉시 달려가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행동은 분명히 고양이가 귀신에게 사로잡혔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고양이에게 다가가면, 고양이는 빈 공간을 향해 공격적으로 행동하게 될 겁니다.
그리고 당신의 옆에 붙어서 당신을 보호하려고 할 겁니다.
지금도 접속이 되고 있는, 기묘한 웹 사이트 5 (0) | 2025.03.14 |
---|---|
절대로 혼자 가면 안되는 장소 5 (1) | 2025.03.08 |
남극과 이집트에서 발견된 이상한 고대 유물, 오파츠의 발견일까? (0) | 2023.08.17 |
구글 맵에서 20m의 거인이 포착되었다?! 과연 그 정체는? (0) | 2023.08.16 |
인어와 고래의 특징을 모두 갖춘 미스터리한 존재? (0) | 2023.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