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포켓몬들의 지오라마 세계! 몬스터 볼안의 세계 "포켓볼 테라리움"

신비과학 2016. 10. 8. 22:38



손에 딱 맞는 크기의 몬스터 볼 안에는 포켓몬들이 살고 있었습니다.

각각의 특성에 맞는 환경에서 편안하게 살고 있는 것 같네요.


이들은 미국의 텍사스에 살고 있는 포켓몬을 사랑하는 로렌 씨가 만들어 낸 것으로, 자신이 운영하는 쇼핑몰은 "Etsy" 라는 곳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즉시 완판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100명 이상이 예약 대기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1. 팔레트 타운에서 싱글벙글 살고 있는 피카츄




2. 하크류는 빙하에 살고 있네요.




3. 초원의 이브이




4. 리자드는 불 뿜는 연습.. 몬스터 볼도 좀더 크네요!




5. 이브이에서 진화한 부스터




6. 이브이에서 진화한 썬더스




7. 라프라스는 따뜻한 나라의 해안가에 있는 것 같네요.




8. 마타도가스는 식물원에..




9. 야도란은 야돈이 되기 위해 조개를 물색!




10. 사막의 오아시스 지대에 있는 샌드




11. 냐스는 버섯과 함께!




12. 귀여운 리피아




13. 아르코는 꽃으로 둘러싸여 있네요.




14. 뮤츠가 사는 세계는 차원이 다른 느낌




15. 습지에서 얼굴을 내미는 미즈고로




16. 완전히 의태화하는 라플레시아




17. 포켓몬 센터에 있던 삐삐




18. 스트라이크는 덤불을 짊어지고




19. 이상해씨도 만족하여 기뻐하네요




20. 에레브는 전기 공급 중




21. 포켓몬 Go에서는 어디에나 있는 꼬렛



현재는 매진되었지만, 원하는 사람은 Etsy 빈티지 렐름(The Vintage Realm)을 매일 확인해보거나, 메일로 주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이미지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