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음모론

최근에 계속 발견되고 있는 구름위에 사람형상의 물체!

신비과학 2017. 7. 6. 14:08


올해 2월, 한 남성이 여객기 안에서 찍은 이상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상공 약 1만 미터에서 한 승객이 보았던 광경이었습니다.

무엇인가 구름위에 있었으며, 마치 사람의 형상 같았다고 합니다.


자세히 보면 큰 형상이 4개, 작은 형상이 2개 있으며, 마치 가족같다는 의견도 많이 있습니다.

또한 잘보면 큰 형상의 등쪽에는 날개 같은 것들이 보이기도 해서 천사의 집단일지도 모른다는 소리도 있는데요.


과연 이 물체의 정체는 무엇일까?




상공에 사람 모양의 물체가 나타났다?


이 사진은 지난 2월 민간 UFO 연구기관인 "MUFON"에서 공개된 사진입니다.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영국 런던의 히드로 공항으로 비행중인 여객기의 창문을 통해 우연히 보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날개 너머로 보이고 있는 사람 형상의 집단



목격자의 증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것은 구름 속에서 튀어나왔으며 어두운 색상을 한 이상한 물체였습니다.

기체의 고도를 보더라도 빌딩 등의 건물은 아니었으며, 처음에는 작은 회오리 같은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큰 물체와 작은 물체가 서로 달라 붙어 가만히 있었습니다.

상체가 크고 하제가 가늘었으며, 그 중 1개는 날개 같은 것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 비행기가 그 옆을 통과하면서 이상한 물체는 사라져 버렸다고 합니다.



천사의 가족? UFO의 일부? 이 물체의 정체는?


이 그림자 같은 물체는 사이좋게 나란히 상공을 걷고 있는 천사의 가족인 것일까?



일부 UFO 전문가들은 미확인 비행 물체의 일부일 가능성이 있다고 말합니다.

UFO는 구름 속으로 모습을 숨길 수 있으며, 구름속에서 망원경이나 촉수 같은 것을 통해 태양광을 흡수하거나 위치를 확인한다고 합니다.




구름위의 물체는 이전에도 다른곳에서 목격되었다!


구름속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수수께끼의 물체를 목격하는 것은 정말 드문일입니다.

사실 이전에도 상공에서 이번과 비슷한 물체가 촬영되어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2016년에 화제가 되었던 상공에서 포착한 구름위의 거대한 사람 형상의 물체입니다.



위의 사진은 호주에서 영국 런던으로 향하는 비행기 안헤서 승객이 촬영한 것으로, 기체의 고도는 약 9,100km였다고 합니다.


이 사진도 화제가 되었으며, 거대 로봇 같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그 밖에는 연기가 열에 의해 구름층까지 올라왔다는 설과 신기루의 일부가 아니냐라는 설도 있습니다.




물체의 정체는 아직 불명


어쨋건 이러한 상공의 수수께끼 현상은 아직 해명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이 물체의 정체가 무엇으로 보이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