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미래가 현실이 되었다! 스타트랙의 의사소통 방법을 재현한 핸즈프리 통화 배지 예약 개시!

신비과학 2016. 10. 1. 00:19



스타트랙 넥스트 제네레이션 시리즈(TNG)는 내년 2017년에 30주년이 된다고 합니다.

그것을 기념하기 위해 TNG에서 등장했었던 의사 소통 방법을 충실하게 재현한 Blutooth 커뮤니케이터 배지의 예약 발매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이 SF 드라아는 1960년대에 미국에서 큰 인기를 었었던 스타트랙의 새로운 시리즈로서, 1987년 부터 TV로 방송되었던 작품입니다.


드라마에서 활약한 커뮤니케이터 배지는 당시의 시청자들에게는 미래의 기술이 집약되어 탄생된 도구의 하나로 인식되었으며, 

작품내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는 통신 기기였습니다.


공식 레플리카 제품이 드디어 상품화되어 인터넷에서 예약 주문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복고풍 느낌이 가득한 커뮤니케이터 배지는, 드라마에서 등장했던 그대로 현대의 기술로 마침내 현실화 되었습니다.


이 커뮤니케이터 배지는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PC 등과이 연결이 가능하며,  

핸즈프리나 이어폰으로 통화 및 메일, 음악이나 앱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SIRI와 구글의 NOW에도 대응하고 있으며, 무선 사용범위는 약 10m 라고 합니다.



제공되는 마이크로 SUB 충전 케이블을 이용해 충전할 수 있으며, 1회 충전으로 10시간 정도 지속된다고 합니다.

또한, 자석으로 의류에 고정할 수 있게 되어있기 때문에, 원하는 위치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GO"라고 말하면 반응하게 되어 있으며, 효과음은 TNG의 커뮤니케이터와 동일하게 재현되어 있다고 합니다.



스타트랙의 팬들의 가슴을 뛰게 만들어줄 이 제품의 가격은 79.99달러로 한화 약 8만 8천원 정도의 가격으로 되어 있습니다.

판매는 11월에 예정되어 있으며, 현재 Thinkgeek에서 예약 주문을 받는 중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현재 배송은 미국과 캐나다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상품의 외관은 실제 판매까지 약간 조정될 수 있지만, 오늘 소개해드렸던 이미지에서 크게 다르지는 않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ThinkGeek 홈페이지 : http://www.thinkgeek.com/product/jmgi/